IT 소식/저장장치

실버스톤 MS12 외장 NVMe M.2 SSD 인클로저 발표

컴플레 2020. 12. 26. 12:46
반응형

실버스톤(SilverStone)의 MS12 M.2 SSD 인클로저는 초당 최대 20GB의 전송 속도를 지원할 수 있는 최션 USB 3.2 Gen 2x2 C타입 인터페이스를 사용합니다.

 

 

 

이 인터페이스는 NVMe M.2 SSD 용으로 만들어졌으며 초당 최대 20GB의 전송 속도에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 인클로저는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NVMe SSD를 효과적으로 냉각하고 이중 방열 패드를 사용하여 열전도율이 쉽습니다.

 

ASMedia ASM2364 커넥터를 사용하며 LED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전원이 켜지면 파란색으로 불이 계속 켜져 있고 사용자가 장치에 저장된 데이터에 접근하면 파란색 불이 깜박입니다.

 

 

이 인클로저는 알루미늄 합금 케이스로 견고한 디자인을 특징으로하여 냉각 용량을 더욱 증가시키면서 장치에 매우 내구성있는 외부 케이싱을 제공합니다.

 

PCI Express Base 사양뿐 아니라 NVMe Express 기본 사양도 준수합니다.

 

이 인클로저는 세 가지 SSD 크기를 지원하며 이러한 크기에는 22 x 80mm, 22 x 60mm, 22 x 42mm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MS12 외부 NVMe M.2 SSD 인클로저를 광범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SSD 크기가 지원됩니다.

호환성을 위해 이 인클로저는 PCIe M.2 NVMe SSD만 지원하며 사타 M.2 또는 PCIe AHCI M.2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사용자는 원하는 NVMe SSD가 PCIe M,2 NVMe SSD를 사용하는지 구매전 확인해야 합니다.

 

이 인클로저는 BOT 및 UAS 프로토콜과 트림 명령 세트를 모두 지원하여 설치된 드라이브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실버스톤은 아직 MS12에 대한 가격 정보와 구매시기에 대한 정보를 발표하지 않았으며 기다려야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을듯 합니다.

반응형